Not known Details About 오버워치 대리

Wiki Article

결국 상대방을 죽여야 이기는 게임이기 때문에, 죽이는 딜을 넣는 핵심은 바로 딜러죠.

대표적인 안티탱커 중 하나인 영웅으로 윈디 등의 조합을 상대로 많이 나오죠

"어 그래그래~~ 너희 부모님이 슬퍼하시잖아 ㅜㅜ 가끔 바깥 바람도 쐬고 좀 그래 ㅠㅠ" 를 시전했는데

: 의외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 실버보다'는'조합도 잘맞추고 클린. 겐트위한이 많이 안보인다. 대신 탱,힐 잘 안하려고 함.. 원힐이 대부분. 멘탈이 나쁜편은 아니지만 적 딜러가 날뛸 시 잡을 생각보다는 우왕.

실제로 그 당시에 게임에서 마이크를 켜면, 뭔가...... 모니터에 대고 혼잣말하는 것 같았음 -_-; 지금 생각해 보면 아무 것 아닌데..ㅠㅠ

공격팀은 화물을 탈취한 후 오버워치 대리 목적지까지 호위하고, 수비팀은 이들을 막아야 합니다.

치우와 나머지 팀원들은 다른 선택지도 고려했습니다. 응징의 날에서 탈론은 민첩한 위협 대응 팀을 내보냈습니다.

- 위험할 때는 무리하지 않고 점프로 아군 쪽으로 합류해서 힐케어를 받는 것이 좋다.

또한 블리자드에서 공식적으로 발표한 정보가 아니기 때문에 정리한 이들마다 조금씩 차이가 오버워치 듀오 존재하므로 어디까지나 참고로만 봐주세요.

사이타마 - 둠피스트, 제노스 - 겐지, 전율의 타츠마키 - 키리코 원펀맨 테마 스킨도 수집할 수 있습니다.

팀원 중 어떤 새끼가 갑자기 내 프로필을 보고 힐러랑 메이만 했다며 여자라고 했음

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정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.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?

오버워치 강의 - 고각 점프를 통해 생존력을 높일 수 있고, 넓은 시야를 확보하는 것도 중요하다.

이 가이드는 게임 경쟁시대에 최고의 완벽한 설정법을 알려주기위해 제작되었습니다. 우리는 오버워치 프로게이머들을 분석했고, 그들이 쓰는 설정법을 알아왔습니다. 이게 오버워치를 위한 최고의 비디오 설정법입니다:

Report this wiki page